관리 메뉴

파랑새/송이갑 블로그

울산 태화강 관리에 국비 14억 7000만원 투입 본문

▒[울산시태화강카페]▒/♣태화강·동천,회야강·샛강·강넷소식

울산 태화강 관리에 국비 14억 7000만원 투입

파랑새/송이갑 2012. 2. 27. 13:22

울산 태화강 관리에 국비 14억 7000만원 투입
2012년 02월 27일 (월) 11:06:36 경상일보 webmaster@ksilbo.co.kr
 올해 태화강 관리에 국비 14억7000만원이 투입된다.
 울산시는 올해 국비 14억7000만원을 확보해 태화강을 관리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이 예산으로 태화강 대공원 화초류 단지, 산책로, 자전거도로, 수목, 둔치 등 기존 시설물을 관리할 예정이다.
 시는 그동안 태화강 유지관리비 확보에 많은 애로가 있었으나 올해부터 국비를 지원받게 됨으로써 국가하천인 태화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시의 한 관계자는 “국비를 더 많이 확보해 태화강이 전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다시 찾고 싶은 하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형욱기자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