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랑새/송이갑 블로그

태화강 대공원에 아름다운 눈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본문

▒[울산시태화강카페]▒/♣태화강·동천,회야강·샛강·강넷소식

태화강 대공원에 아름다운 눈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파랑새/송이갑 2011. 1. 4. 19:45

2011.1.4 (화) 10시 태화강 대공원에 아름다운 눈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2011.1.3일 오랜만에 울산광역시에도 6년만에 눈이 많이 왔답니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여 십리대밭교와 넓은 대공원이 어우러져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눈이 오지 않는 울산에 하얀 눈꽃이 피어 있는 설경 구경 오세요 내일이면 없을지 몰라!

 

사진제공:파랑새/송이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