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랑새/송이갑 블로그

2013년 3월20일 Facebook 이야기 본문

▒나의 이야기▒/♣나의요즘·자유글twitter,facebook,

2013년 3월20일 Facebook 이야기

파랑새/송이갑 2013. 3. 20. 23:59
  • profile
    혜우愛님!안녕하십니까? 봄비에 벗꽃이 개화 하고 있답니다봄 기운 받으시고 건강,행복 누리시길 바랍니다^^*_()_감사합니다
    cafe.daum.net  
    삶이 어찌 좋은 일만 있겠습니까 . ♣ 삶이 어찌 좋은 일만 있겠습니까 ♣ 사람의 삶에 어찌 좋은 일만 있겠습니까.오히려 언짢고 궂은 일이 더 많을지도 모르지요.항시 빛과 어둠이 교차하는 우리들의 삶에서행복한 순간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더 없는미덕이라면 불우하고 불행한 때를 잘 이겨내는 인내또한 실로 총명한 지